본문 바로가기

한 바퀴 어울리기

Color of NEXEN
더넥센유니버시티
나만의 컬러로 넥센을 물들이는 두 번째 장소는 넥센중앙연구소인 '더넥센유니버시티'다.
봄을 맞아 화사함으로 가득한 넥센인들의 작품을 공개한다
정리. 편집실
이형권 연구원
디자인팀
저의 첫 회사인 넥센타이어에 입사 후 어느덧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.
그동안 익숙해져 버린 탓에 매일 눈앞에 보이는 곳만 지나가고 지나쳐오고 했는데,
이번 컬러링 이벤트를 통해 제가 일하고 있는 더넥센유니버시티라는 곳을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었고,
도안 위에 하나하나 더해지는 색깔들처럼 애사심도 더해지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:)
송계주 팀장
실차평가팀
봄을 기다리며 딸 아이와 함께 주말동안 더넥센유니버시티를 색칠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.
딸 아이가 건물이 멋있다며 흥미를 가지고 색칠하는 모습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
날이 더 풀리면 같이 더넥센유니버시티에 방문해서 멋진 외관은 물론 실내도 구경시켜줄 계획입니다.
김진식 수석
유통개발TFT
아이들이 집중해서 알록달록 개성이 가득 담긴 더넥센유니버시티를 완성했네요.
그림 속 상상처럼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밝고 행복이 가득 하길 소망합니다.
또 하나의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, 작지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줘서 감사합니다.
최병운 수석
문화혁신팀
봄을 맞아 분홍빛으로 물든 더넥센유니버시티를 그려보았습니다. 올해는 4월 첫째 주에 벚꽃이 절정이라고 합니다.
사람 많은 곳은 피해서 사시는 곳 근처에서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소소하게 꽃놀이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.
넥센인들 모두 꽃길만 걸으세요~
Self-Coloring Page
독자 여러분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넥센중앙연구소 ‘더넥센유니버시티’ 전경을 색칠해 보세요.